라인, 품질, 합리적 가격 특징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국내 최대 셀렉샵을 운영하고 있는 엘본인터내셔날(유)의 이탈리아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가 ‘4US(포어스)’ 라인을 론칭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8일 체사레 파치오티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4US’ 라인을 정식 론칭하고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겸비한 가방 라인을 선보였다.
전통 이탈리아 럭셔리 감성에 장인의 정교한 손길이 더해진 ‘4US’ 라인은 ‘보스턴백’, ‘쇼퍼백’, ‘호보백’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이태리 도시 치비타노바(Civitanova)를 대표하는 탑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이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 차별화된 디자인의 새로운 라인인 ‘4US’로 올 봄 고급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 가업을 이어받아 시작된 브랜드로 2016년에는 핸드백 중심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CP by Cesare Paciotti를 론칭하여 토탈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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