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2017년 1분기 매출 전년대비 10%이상 상승
상태바
셀렉토커피, 2017년 1분기 매출 전년대비 10%이상 상승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4.0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셀렉토커피 신SI 매장.(사진-=셀렉토커피)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는 올해 1분기 전국 가맹점 평균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상승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최근 셀렉토커피가 진행한 2017 ‘우수가맹점’ 시상식에서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바 있는 평택안중점은 셀렉토커피가 지난 2016년 초에 단행한 브랜드 리뉴얼 후,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올해 1분기 매출은 2015년 10월 매장 오픈 이후 3배 이상 증가했다.

셀렉토커피는 이 같은 매출 상승의 주 요인으로 메뉴의 가성비 극대화, 시그니처 메뉴 개발 및 시즌메뉴 출시, 자연주의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SI(Store Identity)인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 인테리어, 고객 편의성과 친밀도를 높인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등을 꼽았다.

건강한 당 ‘오키나와 흑설탕’을 활용한 건강 디저트 음료인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시그니처 패턴 등 셀렉토커피만의 각종 시그니처 개발 및 출시에 힘써왔으며,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 ‘내추럴 스타일’의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과 매출 향상을 얻었다.

또한 시즌에 따른 고객 프로모션,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간편 결제 시스템 ‘페이코’ 도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도 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을 위해, 또 브랜드의 가치 향상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시도를 한 결과 2017년의 첫 출발을 만족스럽게 할 수 있었다”며 “곧 앞두고 있는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비롯해 올 한해 동안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