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볼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 개최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볼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 개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6월 11일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와 함께 손을 잡고 ‘볼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메사빌딩 한류문화공연장 ‘Boys24 Hall’ 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신세계면세점과 비프루브가 공동 기획한 것으로, 순수하고 솔직한 미니 콘서트라는 주제 하에 실력파 신예 그룹 볼빨간 사춘기가 토크쇼 및 공연을 이어가는 방식으로 꾸며진다.
 
공연은 ‘우주를 줄께’ 등 2017년 상반기를 강타한 5개 히트곡으로 구성되며, 이후 팬들이 사전에 적어 낸 질문 포스트잇을 뽑아 볼빨간 사춘기의 최근 근황과 궁금한 점들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형태의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신세계면세점의 다양한 사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을 수 있다.
 
먼저, 5월 24일부터 5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페이스북 페이지 신규 팔로워와 기존 팔로워 중 댓글에 참여 의사를 밝히고 개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신세계면세점 VIP대상 $5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콘서트 티켓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