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OS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LG DIOS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캠페인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LG전자가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8일까지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선한 물과 얼음이 만드는 신선한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누구나 한 번쯤 일상생활 속에서 얼음이 되는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된 영상은 아들의 생일인지 모르고 아내에게 진수성찬을 차린 이유를 묻는 남편의 모습이 담긴 ‘뜻밖의 진수성찬 편’, ‘딸의 첫 요리 편’, ‘그래 이 맛이야 편’, ‘그녀를 낚지 마세요 편’, ‘파스타의 추억 편’, ‘언니의 한끼 편’ 등 총 6편이다.
 
또한, LG전자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얼음이 되어버린 순간을 공유하다’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캠페인 영상을 선택하고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홈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 총 51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얼음이 되어버린 순간, 주인공이 되다!’ 이벤트는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얼음이 되어버렸던 순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콜맨 54QT 스틸 벨트 쿨러(실버, 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 시, 추첨을 통해 ‘콜맨 54QT 스틸 벨트 쿨러(실버, 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하는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신선한 물과 얼음을 만들어내는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