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충남대와 지역 인재 양성 산학협력 프로그램 시동
상태바
한국지엠, 충남대와 지역 인재 양성 산학협력 프로그램 시동
  • 최영록 기자
  • 승인 2017.06.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영업 지역총괄본부 주도의 특화 마케팅과 사회공헌 사업 확대
▲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충남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인재 육성 지원에 나선다.(제공=한국지엠)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영록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충남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인재 육성 지원에 나선다.

회사 국내영업본부에서 대전 충청 지역 거점을 맡고 있는 서부총괄본부는 지역 명문대학인 충남대학교와 재학생 인턴 프로그램을 포함한 산학협력을 통해 미래 인재 육성과 더불어 지역 내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추진한다.

지난달 31일 충남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충남대학교 오덕성 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한국지엠 서부총괄본부장 황재섭 상무가 참석해 학교 발전을 위한 장기적 투자 계획과 지역 인재 발굴 및 역량 개발 방안을 논의했다.

황재섭 상무는 “대전 충청 지역 명문 국립대학교와 미래 지향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지역 인재 개발과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운영되는 인턴 프로그램은 자동차 영업 마케팅 전략과 대리점 운영관리 등 실무 경험과 다양한 대고객 판매 전략 프로젝트 수행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업계 인재를 양성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내수 영업 관리를 직접 맡으며 서울과 대전, 부산 등에 지역총괄본부를 신설하고 지역별 특화 마케팅과 지역 사회 연계 사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