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GIVE美 특별전’ 진행
상태바
‘위메프 GIVE美 특별전’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위메프는 오는 3일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위메프 GIVE美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3일 아름다운가게 14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위메프 GIVE美 특별전’에서는 ‘위메프 기부美’ 기획전을 통해 모인 생활용품, 의류 및 잡화 총 1만6655점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지난 4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고객이 기부美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수량에 매칭해 아름다운가게에 해당 상품을 기증하는 ‘기부美 기획전’을 진행했다. 

위메프는 33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한 기부美 기획전을 통해 모인 총 1만6655점의 상품(생활용품, 의류, 잡화)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고, 아름다운가게는 이번 ‘위메프 GIVE美 특별전’에서 기부물품을 판매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판매수익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위메프 GIVE美 특별전’이 진행되는 아름다운 가게는 안국, 미아, 양재, 삼선교, 망우, 노원공릉, 광진자양, 숙대입구, 가재울, 영등포, 신대방, 관악자명, 압구정, 남성역 등 총 14개 매장이다. 매장에 따라 판매 품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는 아름다운가게와 협약을 맺고 2014년 6월부터 정기적으로 리퍼상품(단순 교환 및 반품상품)을 기증해 오고 있으며, 또한 위메프 파트너사와 다양한 형태의 기부 기획전을 진행해 상품을 기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