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바일 RPG 신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 출시 준비 돌입
상태바
카카오, 모바일 RPG 신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 출시 준비 돌입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카카오는 9일 ㈜피플러그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 하바나’의 이름을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로 최종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카카오게임S의 출시 예정 라인업 발표를 통해 기대 작으로 최초 공개됐다.

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는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배경 ▲시각적 연출을 극대화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영웅’ 및 ‘마스터’ 캐릭터의 수집과 전략적 조합 ▲보다 자유로운 스킬 구사를 가능하게 한 '스킬 드래그 시스템' ▲그리고 전세를 단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이 꼽힌다.

카카오는 올 3분기 '로스트 하바나'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6월 내 참가자를 모집한 뒤, 7월 중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진행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로스트 하바나는 접속 순간부터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시각적인 부분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상당한 공을 들였다”며, “특히, 수준 높은 그래픽 기술로 구현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