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실속형 서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실속형 서머 패키지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 휴가철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서머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찍 찾아온 여름을 위해 6월 23일부터 7월 27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5성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운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원 서머 데이 (One Summer Day)’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본 패키지는 수영장 바(Bar) 음료 2잔, 실내외 수영장 1회 및 피트니스 센터•플레스테이션 존•키즈존 이용을 즐길 수 있으며, 일요일에서 목요일 사이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권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주말 한정 상품인 ‘원 서머 나잇 (One Summer Night)’ 패키지는 컨템포러리 클럽라운지 혜택 2인권 및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의 칵테일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루빅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커플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1회권, 피트니스 센터 및 플레이스테이션존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위해 토요일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24 Hours in Paradise)’ 패키지는 1박의 요금으로 2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및 키즈존 등을 2회씩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의 브런치 2인권이 제공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UIK)에서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 또한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음날 오후 5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을 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 패키지는 패밀리 라운지와 키즈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다.
 
장종욱 총지배인은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는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맞춤형 휴식 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더운 여름, 서머 패키지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