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스트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 선보여
상태바
하나투어, 베스트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 선보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7.08.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가 보상제 등 고객맞춤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 이경열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전세계 베스트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을 선보였다.
 
하나PICK은 하나투어 소속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투숙해 본 후, 호텔 시설과 서비스, 위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호텔이다. 하나투어는 홍콩이나 방콕, 괌, 후쿠오카 등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 250곳을 하나PICK호텔로 선정하고, 여행객들이 해당 지역 호텔을 검색할 때 별도 표기하여 안내할 방침이다.
 
하나투어는 하나PICK 호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하나PICK으로 선정된 호텔이 타사 대비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해 주는 ‘최저가 200% 보장제’를 운영하며, 하나PICK호텔 예약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평소 대비 2배(총 결제금액의 2%) 적립해 준다. 여기에 하와이나 다낭, 홍콩 등 해외 곳곳에 마련된 ‘하나투어 T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라운지에서는 가이드북이나 맵북을 무료로 제공받거나 짐 보관 서비스, 현지투어 할인 예약 등 자유여행 시 유용한 각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호텔총괄팀 함병림 총괄팀장은 “다달이 들어오는 수만 건의 호텔예약 데이터를 토대로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와 선호 호텔을 선정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며, “하나PICK 호텔 중에서도 가장 예약건수가 많은 호텔 5곳을 뽑아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혜택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