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개최
상태바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개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8.02.0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롯데월드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신명나고 알뜰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롯데워터파크는 <설날 큰잔치>를 개최하며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신년 민속 퍼레이드 '민속 한마당 : 북의 대합주',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와 거리공연 '풍물 한가락', 자타공인 최고의 명인 김덕수 사물놀이의 새해 기념 만복 퍼포먼스 '신명', 비보이와 사물놀이의 퓨전 공연 '무브먼트 코리아'  등 즐길거리가 한가득이다.

알뜰하게 즐길 방법은 사전에 꼭 체크해보자.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0·1·8이 모두 포함된 고객과 동반 1인은 2만9천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BC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55%,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몰 내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설 이벤트도 풍성하다. 메인수조 안에서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새해인사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개띠 고객 대상 전통 투호놀이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양생물로 데코한 따뜻한 떡을 하루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고,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바다사자 수조에서는 황금물개 생태설명회도 진행한다.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0·1·8이 모두 포함된 고객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알뜰하게 이용 가능하다. 해당 고객과 동반 3인까지 2만4천원(1인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카드와 우리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본인 35%, 동반 3인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한복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과 동반 3인까지 현장에서 2천원을 할인해 주는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대 가족이 함께 서울스카이를 방문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개최.(롯데월드 제공)

서울스카이는 오는 8일(목)부터 25일(일)까지 서강대학교 아트앤테크놀로지 학과와 연계한 미디어아트 작품 전시 '서울스카이, 미디어아트를 새기다 展(전)'을 개최한다. 서울 야경, 디제잉 등이 담긴 영상과 설치 작품 등 총 14점의 전시물을 선보여 명절에 가족과 함께 미디어 예술작품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은평 롯데몰에 있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설을 맞이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방문하면 3만5천원(3명 가격)에 입장 가능하고, 2월 안에 기차, 시외버스, 고속버스, 비행기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티켓을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1만9천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 설맞이 고향방문 우대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소지자라면 둘이서 2만2천원에 언더씨킹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기차, 시외버스, 고속버스, 통행료 영수증, 차량 주유비용의 이용 영수증 제시 고객 대상 19,900원에 입장권을 제공하는 '설맞이 김해시 고향 방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가 특별한 설 연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설날 큰잔치>의 공연, 이벤트, 우대(신분증 등 증빙서류 지참 필요) 등 자세한 일정 및 세부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