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텀블러’ 광고에 배우 이종석 모델 기용
상태바
㈜락앤락, ‘텀블러’ 광고에 배우 이종석 모델 기용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2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락앤락]이종석 모델로 텀블러시리즈 런칭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신제품 ‘텀블러 시리즈’를 런칭하고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한다.
 
국내에 앞서 지난 12월 중국 시장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하고 공개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광고는 온에어 1달만에 합산조회수가 200만뷰(View)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종석과 함께한 락앤락의 새로운 광고인 ‘별자리 연애학’은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젊은 층의 흥미를 유발한다.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했으며, 이종석은 12편의 영상물을 통해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광고 개념을 넘어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를 가미한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락앤락 김성태 부사장은 “중국에서 먼저 공개한 별자리 연애학 광고에 보내준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국내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과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2015년에는 밀폐용기만큼 텀블러 또한 락앤락을 대표하는 제품군으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보다 젊은 층과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텀블러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락앤락 텀블러 미니사이트(www.leejongsuk.locknlock.com)’를 개설, 별자리 연애학’ 광고 공개 및 별자리 텀블러를 포함한 광고 속 신규 텀블러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