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타이어 산업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한국타이어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미지와 소비자가 생각하는 이미지 간 일치 정도를 의미하는 ‘브랜드 관계’ 항목이 전년 대비 크게 상승하였으며,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브랜드 관계 세 항목이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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