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꿀 떨어지는 라방에서 밸런타인 제품 만나요”
상태바
뚜레쥬르, “꿀 떨어지는 라방에서 밸런타인 제품 만나요”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2.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5일 저녁 7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라이브 방송 진행… 모바일 금액권 20% 할인 선착순 판매
-  뚜레쥬르, 밸런타인 시즌 제품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 협업 초콜릿 세트, 기념 케이크 등 다양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디어 마이 스윗 하트(Dear My Sweetheart)’를 콘셉트로 연인뿐 아니라 언택트 시대 소통의 부재로 더 그리운 주변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도가 높은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와 협업한 스페셜 초콜릿 세트, 달콤하고 진한 맛 초콜릿으로 밸런타인 분위기를 극대화 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기념 2월 5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CJ ONE 앱과 라이브라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 ‘호이와 함께하는 꿀 떨어지는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를 진행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열정적인 긍정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뚜레쥬르 상품 기획자가 출연해 뚜레쥬르 밸런타인 시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뚜레쥬르는 이날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깨물면 달콤한 꿀이 흘러나오는 벌집 모양 초콜릿, 하트 밀크 초콜릿, 사계절 필수템 버츠비 허니 립밤을 담은 ‘비 마이 허니’, 상큼한 딸기 초콜릿,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버츠비 스트로베리 립밤과 함께 구성한 ‘스윗 베리 하트’ 등 뚜레쥬르 X 버츠비 대표 제품과 발로나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생 초코초코 케이크’ 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좋은 다양한 케이크 등이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20% 할인 혜택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방송 시간 중에 구매한 후 인증한 성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2인 1박)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사진을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DM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5천 원 모바일 제품교환권도 증정한다.

CJ ONE 모바일 앱에서도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모바일 앱에서 1분 이상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CJ ONE 100포인트를 지급하며, CJ ONE 앱 푸시 알림 예약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1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CJ ONE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응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뚜레쥬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더욱 재밌게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