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트레일 러닝 다큐멘터리 'Why I Run' 공개
상태바
파타고니아, 트레일 러닝 다큐멘터리 'Why I Run' 공개
  • 김해나
  • 승인 2021.03.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트레일 러너들을 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 영화 ‘Why I Run’을 선보인다.

사진=파타고니아 코리아.
사진=파타고니아 코리아.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한 ‘Why I Run(나는 왜 달리는가)’은 파타고니아 코리아 브랜드 애슬릿(Athlete)이자, 국내에서 활약하고 있는 4인의 트레일 러너들을 조명한 옴니버스형 다큐멘터리다. ‘Why I Run’에서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4인의 트레일 러너들의 일상과 함께 아름답지만 때론 거칠고 험준한 자연에서의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한 노력의 과정을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어릴 적부터 몸이 약했고 부상으로 거의 집에만 있었던 박준섭, 제주도 광령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란 고민철, 한국에서 태어나 어릴 때 미국으로 입양된 후 성인이 되어 돌아온 로렌 정, 자연과 모험을 사랑하는 김민지까지 총 4인의 트레일 러너들이 각자에게 주어진 환경 속에서 달리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그로 인해 변화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힘들고 어려운 순간, 고난을 겪었을 때 그들이 달리기와 함께 어떻게 역경을 극복했는지, 긍정적으로 변화된 각자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더 나아가 궁극적으로 이와 같은 스포츠 활동이 지속되기 위해 자연을 존중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가 필요함을 강조한다.

파타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파타고니아는 자연 그대로의 환경 속에서 개인의 성취와 발전을 달성하는 스포츠 정신인 ‘알피니즘(Alpinism)’을 최우선 가치로 여겨왔다.”라며, “자연과 함께 공존하며 도전과 모험을 즐기는 트레일 러너들의 모습을 통해, 트레일 러닝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고 더 나아가 파타고니아가 추구하는 자연과 공존하는 알피니즘 정신이 확산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