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에 어울리는 캔디, 아이스 브레이커스
상태바
키스데이에 어울리는 캔디, 아이스 브레이커스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04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쉬코리아 아이스 브레이커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허쉬코리아가 키스캔디로 불리는 ‘아이스 브레이커스(Ice Breakers)’의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키스데이에 어울리는 ‘아이스 브레이커스 키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스 브레이커스 키스데이 이벤트’는 허쉬코리아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cebreakers)를 통해 6월 1일부터 키스데이 당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키스캔디라는 귀여운 애칭을 붙게 해준 아이스 브레이커스의 TVCF 영상 시청 중 나오는 퀴즈를 풀어 참여하는 이벤트로, 식음 상황에 맞는 답변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콘래드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1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스 브레이커스는 입 속 불쾌지수는 낮추고 입 속 향기는 상쾌하게 만들어주어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는 캔디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키스의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입에 닿으면 바로 느껴지는 시원함과 입안에 감도는 상큼한 향으로 기분을 산뜻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상쾌한 숨결로 연인에게 좋은 향까지 전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통해 허쉬코리아는 아이스 브레이커스 식음 팁, 식음 상황 등 일상 생활에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아이스 브레이커스 키스데이 이벤트’와 아이스 브레이커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cebreak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