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이마젠 결투장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이마젠 결투장 업데이트 실시
  • 김영목
  • 승인 2021.07.3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이마젠 결투장△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 2차△신규 이마젠, 탈 것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8월 1일 오픈하는 '이마젠 결투장'은 보유한 이마젠(일종의 펫)으로 팀을 꾸려 다른 이용자의 이마젠과 대결하는 시즌제 PVP다. 이마젠 속성, 스킬을 고려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며, 보상으로 획득하는 명예의 증표를 이마젠 ‘천둥새(4성/빛속성/방어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 2차 업데이트로 에피소드 퀘스트, 1인·5인 던전 신규 난이도 등을 추가했다. 특히, 1인 던전 신규 난이도 특정 랭킹에 진입하면 각종 모자, 마스크 코스튬(의상 아이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이마젠 ‘갑징이(4성/물 속성/지원형)’, 여름 맞이 코스튬 ‘바캉스 의상’, 신규 탈 것 ‘오소속’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을 플레이하며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4성 장비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마젠 결투장'의 미션들을 완료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 '장비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