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 ‘킹싸데이’ 첫 선
상태바
K쇼핑,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 ‘킹싸데이’ 첫 선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0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디지털홈쇼핑 ‘K쇼핑’이 오는  8일부터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인 ‘킹싸데이’를 신규 편성하여 초저가 TV쇼핑 시대를 연다.   

이번에 신규 편성된 ‘킹싸데이’는 매주 1~2회 휴지, 쌀, 세제, 식품 등 생필품 위주의 상품을 초저가로 구성  실생활 상품을 TV 영상을 통해 판매된다. 매 회 게릴라식 편성으로 시청자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8일  13시20분 첫 방송에는 ‘농심 백산수’가 첫 선을 보인다. 백산수는 세계적인 수원지인 백두산의 화산 암반층을 통과하면서 천연 미네랄이 적절히 함유되어 목 넘김이 부드러운 청정 암반수다. 이번 방송에서는 2리터 들이 12개 묶음이 9,800원(무료배송) 특가에 판매된다. 

11일(목) 방송에서는 크라제버거의 대표 간식 ‘크라제 핫도그’ 40개 세트가 29,900원 최저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22일 동양매직 제습기를 특가 편성하는 등 연이어 K쇼핑 핫딜 방송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한편, K쇼핑은 올레TV·스카이라이프 20번, C&M·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첫 가입 후 구매 고객에 5천원 상당의 쇼핑 이용권을 지급하고 삼성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K쇼핑은 2012년 8월부터 스카이라이프와 올레TV(2012년 10월 오픈)를 통해 선보인 국내 최초의 독립 채널형 T커머스 서비스로, TV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제품 설명을 보고 구매 및 결제까지 가능한 데이터 방송 홈쇼핑이다. 

올레TV 20번과 스카이라이프 20번, 씨앤앰 25번, 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채널을 통해 24시간 방송된다.

K쇼핑은 방송과 커머스, ICT기술의 융합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추천 ▶연동형 T커머스 ▶N스크린 서비스 등 디지털TV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