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캐주얼 가방 브랜드 HTML(에이치티엠엘)이 새로운 버전의 토트백과 크로스백을 출시했다.
'일상 속 아름다움'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신상품은 노멀하지만 새롭고 신선한 분위기가 느껴지기에 어떤 스타일이든 가볍게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비스타(VISTA), 하바나(HAVANA), 알로하(ALOHA), 라인(LINE), 타이디(TIDY) 총 다섯가지 모델로 출시된 신상품은 기본적인 스퀘어 쉐입과 블랙, 네이비 계열의 컬러로 어떤 패션에도 어울릴 수 있게 디자인 되었으며, 여기에 히든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유니크함을 더했다.
토트백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이 제공되어 크로스백 겸용으로 착용 가능하며, 크로스백으로 출시된 ‘비스타’는 지퍼를 통한 외부 확장 기능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평소 슬림하게 사용하면서 필요에 따라 수납공간을 확장하 여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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