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마포 핫플레이스 연계 상품 2종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마포 핫플레이스 연계 상품 2종 출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 ‘짐머만(ZIMMER:MAN)’과 함께 호캉스 상품 출시

통유리창 너머로 다채로운 매력의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며 브런치 또는 칵테일, 하이볼을 즐길 수 있어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인 더 시티,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인 더 시티,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마포는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며 브런치 또는 이색적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브런치 인 더 시티 패키지’와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를 2023년 3월 1일(수)부터 4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 ‘짐머만(ZIMMER:MAN)’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브런치 인 더 시티 패키지는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샌드위치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 브런치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샌드위치는 할라피뇨로 매콤한 맛을 더한 ‘할라피뇨 불고기 샌드위치’, 베이컨의 풍미가 매력적인 ‘에그 베이컨’과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 기본 클럽 샌드위치에 촉촉한 닭가슴살을 더한 ‘닭가슴살 클럽 샌드위치’ 등의 메뉴 중 2개가 제공된다.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는 짐머만의 시그니처 하이볼 또는 칵테일 2잔 이용권 1매 제공한다. 특히, 하이볼은 클래식 하이볼 외에 말차, 유자의 신선함을 담은 ‘그린 프레시 하이볼’, 복숭아 티와 탄산의 절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피치 티 하이볼’, 제로슈거 에너지 음료와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베리 에너지 하이볼’ 등 이색적인 주류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감성의 하이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격은 12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 글래드 마포 호텔 주변의 낮과 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봄날의 브런치 또는 이색적인 하이볼과 함께 봄캉스(봄+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마포와 동일 건물 내 위치한 ‘짐머만(ZIMMER:MAN)’은 통유리창 너머로 다채로운 매력의 경의선숲길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낮에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기다가 저녁이 되면 그루비하면서도 힙한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칵테일과 하이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2시까지다(토요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2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