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3월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엘지유니참, 3월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LG유니참펫케어’가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 내 펫케어 제품 전문관인 ‘네이버펫’에서 주최하는 ‘블랙멍냥데이’ 행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3월 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유니참펫케어는 고양이 간식, 강아지 배변용품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9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려동물과 집사들의 더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LG유니참펫케어는 반려동물용품 전문브랜드이다. 62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기업 ‘Unicharm Corporation’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능 높은 제품들을 국내에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아 왔다.

대표 제품인 ‘데오토일렛’은 감자 없는 화장실을 컨셉으로 시스템 토일렛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소변 뭉침과 사막화 현상이 없는 신개념 고양이 화장실로 고양이의 위생, 건강과 더불어 냄새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강아지 배변용품인 ‘데오시트’와 ‘매너웨어’는 유니참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제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량의 흡수력과 묻어남이 없는 빠른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LG유니참펫케어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생활공간을 더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만들기 위해 반려용품에 대한 인기는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LG유니참펫케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율과 증정 혜택을 적용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