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스타벅스, 경쟁으로 인해 더 저렴한 인도 음료 제조
상태바
인도 스타벅스, 경쟁으로 인해 더 저렴한 인도 음료 제조
  • 브라
  • 승인 2023.06.0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인 인도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어린이를 포함한 인도인을 더 작고 저렴한 음료로 유인하는 전략을 수정하고 있다.

차를 사랑하는 인도에 진출한 최초의 외국 커피 브랜드 중 이 미국 거대 기업은 지난 3년 동안 약 150개의 매장을 연 사모펀드 지원 체인인 Third Wave 및 Blue Tokai와 달리 거의 11년 동안 343개의 매장을 열었다.

인도 스타벅스의 수샨트 대시 최고경영자(CEO)는 "규모가 커질수록 새로운 소비자를 확보해야 한다"며 스타벅스가 비싸다는 인식을 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적은 양을 선호하는 부유한 인도인을 대상으로 개편의 일환으로 $2.24부터 시작하는 6온스 음료 "Picco"와 $3.33에 밀크셰이크를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소도시에 더 많은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익명을 요구한 업계 소식통이 말했다.

인도 가정의 91%가 차를 마시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인도 가정의 11%만이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추정된다. 뜨거운 밀키 티 또는 힌디어로 알려진 "차이"는 길가 노점에서 매일 수백 잔씩 10루피(미화 12센트)에 판매된다.

몇 년 동안 차 시럽으로 만든 밀크 차이 "라떼" 하나만 제공했던 스타벅스는 많은 인도 가정에서 가장 좋아하는 향신료와 카다멈을 곁들인 "인도에서 영감을 받은" 차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185루피($2.24)부터 시작한다.

이 음료는 커피를 마시지 않고 스타벅스를 기피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도입되었다고 Dash는 말했다.

사진출처=구글
사진출처=구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