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특가 “전국 460개 펜션·풀빌라 제공"
상태바
쿠팡 와우회원 특가 “전국 460개 펜션·풀빌라 제공"
  • 이제원 기자
  • 승인 2023.06.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팡트래블운영 = 와우할인 전용관 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 
- 최대 5% 쿠팡캐시 적립으로 캐시백까지 
쿠팡트래블 운용 특별할인 = 쿠팡 사진제공 
쿠팡트래블 운용 특별할인 = 쿠팡 사진제공 

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여행을 계획하는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해 전국 460여 개 인기 펜션과 풀빌라 상품을 총망라한 전용 할인관을 오픈했다. 숙박시설 이용 시 와우회원에게 최대 10% 즉시 할인과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국 주요 펜션과 풀빌라를 선별해 20일부터 ‘와우회원 전용 할인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옥의 고즈넉함을 즐길 수 있는 ‘운악채한옥마을’, 프랑스 파리 인기 건축물 ‘그랑드아르슈’(Grande Arche)를 모티브 삼은 ‘그랑아치풀빌라’, 야외 대형 놀이시설과 수영장을 갖춘 ‘샤샤키즈풀빌라’ 등이 있다. 

가족이나 연인, 반려견 특화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도 마련했다. 

가평에 위치한 ‘킹덤 키즈 풀빌라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용 풀빌라를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대형 실내 놀이터와 수영장, 가족 전용 레저 공간 등을 갖췄다. 와우회원 할인을 적용해 1박 38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커플 여행객에게 ‘핫플레이스’로 뽑히는 5000평 규모의 선재도 ‘선재해림 풀빌라&카라반’도 판매한다. 지하 200m 천연 암반 해수로 채운 온수풀장이 특징이며 루프탑, 제트스파가 완비돼 있다. 와우회원은 1박에 18만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반려견이 있다면 가평 ‘골드스푼 애견풀빌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작년에 오픈한 신축이라 깔끔한 시설이 큰 장점이다. 애견 전용 욕조, 드라이룸과 공기청정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계절 온수풀과 야외 놀이터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와우회원가 1박 20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쿠팡트래블은 고객들에게 매주 월요일 ‘TOP 10 인기 여행지’와 ‘위클리 특가’ 코너의 상품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박민규 쿠팡트래블 디렉터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한 눈에 좋은 휴가처를 찾을 수 있도록 인기 높은 펜션과 풀빌라를 한데 모았다”며 “와우회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