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글로, 양양에 하이퍼 X2 ‘리프레시 팝업스토어’
상태바
전자담배 글로, 양양에 하이퍼 X2 ‘리프레시 팝업스토어’
  • 이제원 기자
  • 승인 2023.06.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퍼 X2 시원한 메탈 블루 컬러와 양양의 매력 더해 여름철 소비자 공략
-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체험존과 이벤트 마련…이색 추억 선사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X2(glo™ Hyper X2)의 메탈 블루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0일까지 강원도 양양 마할로 호텔에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BAT로스만스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BAT로스만스)

이번 팝업은 글로의 여름 캠페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글로 하이퍼 X2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는 이국적인 풍경과 서핑하기 좋은 해변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원도 양양의 죽도 해변 앞에 위치한 마할로 호텔에서 진행된다.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글로 하이퍼X2 메탈 블루 컬러를 테마로 야자수, 파라솔, 테이블 등을 비치해 이국적인 여름 휴가지 감성으로 꾸몄다.

특히 하와이안 카페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은 쿨링포그까지 설치해 시원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비치 체어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과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물 위를 떠다니는 컵에 탁구공을 넣는 ‘워터퐁 게임’ 참가자에게는 아티스트 필독과 함께 제작한 한정판 굿즈인 비치타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팝업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해변 필수템인 비치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정 기간 운영되는 객실은 블루와 화이트 컬러, 다양한 글로 브랜딩 요소들을 테마로 디자인했으며,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전망에서 시원한 양양 바다를 즐길 수 있다.

BAT로스만스의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디스커버글로 웹사이트(discoverglo.co.kr)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o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국적 휴양지의 멋과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컬러, 그리고 글로만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며 “메탈 블루처럼 파란 하늘과 청량감이 넘치는 양양의 바다 앞에 위치한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에서 올여름을 시원하고 리프레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