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 진행
상태바
르노코리아자동차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 진행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7.06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마철 빗길 안전 운전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최대 20% 할인
-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 제공하는 'MY르노코리아'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인 쿠폰 증정
[르노코리아 카서비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카서비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은 우천 주행 시 안전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는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관측되는 올 여름은 휴가 등 장거리 운행 때 와이퍼의 고무 블레이드가 마모되어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운행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운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6~10개월이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향후 사용 가능한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우천 주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이 시야 확보이며 이를 위해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수명 주기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하고 여름철 장마 기간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온라인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의 온라인 정비 견적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직영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170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는 ‘24/7 케어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