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펫랜드에 1,100평규모 키즈파크 점핑고 입점확정
상태바
아쿠아펫랜드에 1,100평규모 키즈파크 점핑고 입점확정
  • 이제원 기자
  • 승인 2023.07.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MTV거북섬에 실내 키즈파크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점핑고(김대기대표)가 국내 최대규모의 관상어 테마파크인 아쿠아펫랜드(심홍석회장)제휴로 C동 4층에 1,100평규모로 8월중순 오픈하기로 협약을 하였습니다. 

이곳 아쿠아펫랜드는 시흥시가 국가공모사업으로 유치한 사업으로 관상어 및 관련용품등 생산유통 판매를 하는 곳이며 지난해 준공이후 올 8월18일~20일간 관상어산업박람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업을 하게 될것입니다.
이번에 이곳에 들어오는 점핑고는 직영으로만 운영 예정이며 거북섬의 상황에 맞는 차별화된 매장으로 운영할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곳 아쿠아펫랜드는 관상어 관련사업 뿐만 아니라 애견사업용품도 유통판매를 하고 있으며 어린이 직업체험장인 브레드이발소와 이번에 입점하기로 한 국내최대 실내 키즈파크인 점핑고가 이곳에 문을 연다면 온 가족이 함께 찿아와 즐기는 테마파크가 될것입니다.

이번에 거북섬에 점핑고를 유치한 거북섬 발전위원회 김선태 부위원장(배곧일등부동산)은 시화MTV거북섬이 세계최대크기의 인공서핑장과 파도풀장은 야외에서 여름철만 즐기는 곳이라면 이번 점핑고 입점으로 아쿠아펫랜드는 실내에서 사계절을 즐기는 테마파크로 아직 활성화가 안 된 거북섬에 새로운 집객요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계기가 될 것으로 희망하고 있다.'
 

사진제공=점핑고
사진제공=점핑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