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여름철 몸매위해 ‘햇반 곤약밥’ 챌린지
상태바
CJ제일제당, 여름철 몸매위해 ‘햇반 곤약밥’ 챌린지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7.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 3회 햇반 곤약밥으로 바꾸는 ‘곤약밥바꾸기_챌린지’ 실시
- 서울 러닝크루, 챌린저스, 오션월드와 다양한 협업 진행 경품도 함께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사진제공=CJ제일제당]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사진제공=CJ제일제당]

여름을 맞아 건강과 체중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첫 선을 보인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은 잡곡을 최적 배합비로 섞어 곤약 식감에 구수한 맛까지 갖추어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으며, 첫 출시된 작년 9월과 비교하여 올해 6월 매출액 기준 4배 이상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 인기에 힘입어 ‘곤약밥바꾸기_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주식인 밥을 주 3회 햇반 곤약밥으로 바꿔서 맛있고 간편한 건강식단을 만들어보는 챌린지로 서울 소재 주요 ‘러닝크루’ 및 자기 습관 플랫폼 ‘챌린저스’와 협업하여 진행한다.

‘햇반 곤약밥’은 곤약, 천지향미(米) 외에도 현미, 귀리, 흑미 등의 잡곡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현미귀리곤약밥(165kcal), 귀리흑미곤약밥(160kcal) 2종으로 실온 보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섭취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곤약밥바꾸기 챌린지’는 △DDBB △CREWGHOST △PHYSIQUE △서울뜀박질 등 4개 러닝크루 및 챌린저스 회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주 3회 햇반 곤약밥으로 식단을 바꾸어 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로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에는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션월드’와도 협업을 진행해, 오션월드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