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콤팩트 SUV로 새롭게 "뉴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완벽한 콤팩트 SUV로 새롭게 "뉴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티저 영상 공개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7.14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디지털 캠페인 실시
- 62만여 대 이상이 판매된 트레일블레이저, 더 진보된 모습으로 변화
-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9일 출시행사 사전계약 실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사진=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사진=쉐보레

쉐보레(Chevrolet)는 14일, 소형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디지털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3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본격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

2020년 글로벌 시장에 데뷔한 트레일블레이저는 현재까지 약 62만여 대 이상 판매된 쉐보레의 글로벌 콤팩트 SUV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트림 선택이 가능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정통 아메리칸 SUV다.

다양한 수상 실적도 트레일블레이저의 인기를 입증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북미 자동차 평가 기관 ‘아이씨카(iSeeCars)’가 주관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차량’에 선정되었으며, 같은 해 ‘워즈오토(Wardsauto)’ 선정한 세계 10대 UX 우수 차량에도 뽑혔다.

2021년에는 미국 자동차 정보사이트 ‘에드먼즈(Edmunds)’가 뽑은 ‘올해 최우수 자동차’ 소형 SUV 부문 1위, 2023년에는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이 선정한 ‘2023 최고의 소형 SUV’ 공동 2위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권위의 상들을 수상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실내/사진=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실내/사진=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당시 마샬(MRSHLL)이 보이스오버를 맡은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BGM과 허니제이(Honey J)의 리듬감 있는 댄스로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217만이라는 임팩트 있는 결과를 남겼다.

2020년, 트레일블레이저 TV 광고를 통해 쉐보레와 인연을 맺은 두 아티스트는 약 3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 세계적인 힙합 댄서로, 또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더욱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진화한 상품성을 갖춘 정통 아메리칸 SUV로 소비자들에게 완성형 콤팩트 SUV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디지털 캠페인 티저 영상은 쉐보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