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한돈페스타'서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인기.. ‘MZ세대’ 큰 호응
상태바
도드람, '한돈페스타'서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인기.. ‘MZ세대’ 큰 호응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8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드람 팝업스토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인기
- 귀여운 매력의 캐릭터 상품으로 MZ세대 방문객 러쉬
‘2023 한돈페스타’에서 선보인 도드람 팝업스토어/사진=도드람
‘2023 한돈페스타’에서 선보인 도드람 팝업스토어/사진=도드람

17일 삼성동 코엑스에 열린 ‘2023 한돈페스타’에서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도드람의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도드람의 시그니쳐 컬러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콘셉트의 부스에는 도드람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한돈페스타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다. 식료품 마켓을 구현한 듯한 판매존에서는 도드람한돈 신선육 제품과 각종 가공식품 등 다양한 제품이 한돈페스타를 기념하며 큰 할인폭으로 판매했다.

또한 판매존 옆에 마련된 시식존에서는 도드람한돈 삼겹/목심 구이 등 다양한 레시피의 요리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도드람은 불맛한판 시리즈, 도드람햄 골드 등의 도드람 간편식에 새로운 레시피를 접목해 시간대별로 각각 다른 시식 요리를 제공했으며, 시식존에서 사용된 도드람한돈 제품들은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도드람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용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유리잔 등 MZ세대가 주목할만한 아이템들을 굿즈로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드람이 준비한 하이볼잔은 취향에 따라 직접 술을 섞어 마시며 ‘믹솔로지(Mixology)’를 즐기는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도드람이 특별히 마련한 포토존 역시 경험을 중시하며 SNS용 인증샷을 필수로 여기는 젊은 층의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2023 한돈페스타를 통해 대한민국 양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도드람 또한 팝업스토어를 위해 이벤트와 굿즈,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준비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