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아이들나라', 실물 교구 패키지 제작
상태바
LG U+ '아이들나라', 실물 교구 패키지 제작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테크社 ‘타임교육C&P’ 제휴 실물 교구 패키지 공동 제작
- 디지털 콘텐츠 시청 후 핵심 개념을 놀이하며 반복 학습
- “콘텐츠 시청에서 고객 경험 지속 강화”
[LG U+아이들나라 와 타임교육C&P 업무협약식/사진제공=LG U+]
[LG U+아이들나라 와 타임교육C&P 업무협약식/사진제공=LG U+]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www.i-nara.co.kr)’가 에듀테크 전문기업 ‘타임교육C&P(대표이사 이길호,www.t-ime.com)’와 실물 교구 패키지 공동 개발 및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교육C&P는 에듀테크 기업으로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이들나라의 오프라인 교구 패키지 ‘쑥쑥 과학놀이’를 공동 개발 및 제작, 디지털 콘텐츠와 실물 교구와의 시너지를 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이들나라는 총 3,500여편의 수준 높은 도서 콘텐츠를 제공하여 부모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교구 패키지는 선 긋기, 스티커 붙이기, 틀린 그림 찾기, 그림 그리기 등 재미있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제시하는 ‘워크북’, 실험·탐구를 통해 과학적 사고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창의과학 교구 키트’, 워크북과 창의과학 교구 키트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부모 가이드북’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시청 후 아이와 함께 추가 연계 학습활동을 통해 핵심 개념 반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고, 이를 적극 반영하여 실물 교구 패키지를 기획했다

협약식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이들나라 사옥에서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 전무)와 이길호 타임교육C&P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LG유플러스 박종욱 전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재미와 학습요소를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서비스, 타임교육C&P의 고품질 학습 상품을 연계하게 됐다”며, “콘텐츠 시청에서 그치지 않고 재미와 유익함을 배가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