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11주년 기념 ‘통 큰’ 할인.. 인기 제품 100원
상태바
굽네몰, 11주년 기념 ‘통 큰’ 할인.. 인기 제품 100원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주년 기념 특가 파티’ 포스터/이미지=굽네몰]
[‘11주년 기념 특가 파티’ 포스터/이미지=굽네몰]

굽네치킨 기술로 만든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11주년을 맞아 8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특가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기존에는 신규 회원 대상으로만 제공됐던 100원 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 대상으로 확대한다. 기존 구매 여부 상관없이 3만 원 이상 구매 시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맛과 부담 없는 칼로리로 누적 판매량 천만 팩을 달성한 인기 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부터 든든하고 맛있게 끼니를 챙기기 좋은 치밥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준비됐다.

기존 베스트셀링 제품과 신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5% 특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대표적인 할인 신제품은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다. 스팀으로 쪄낸 뒤 오븐에서 통으로 한 번 더 구워 풍부한 바비큐의 풍미와 육즙이 특징이다.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만든 '갈비천왕맛', 굽네 볼케이노 소스로 만든 '볼케이노맛' 2종으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닭가슴살 만두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닭가슴살 슬라이스햄’을 증정한다. 다른 고기를 전혀 섞지 않고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11년간 굽네몰 제품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품질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