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은 체크인 시 웰컴 디저트로 제품 증정, 카페는 립파이 활용한 한정 메뉴 선보여
- 지난달 누적 판매량 100만갑 돌파
- 지난달 누적 판매량 100만갑 돌파
롯데웰푸드의 페이스트리 디저트 ‘립파이 초코’가 유명 호텔 및 디저트 카페들과 협업해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지향하는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다. 이런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고자 많은 대중들이 휴식을 즐기는 호텔과 카페에서 립파이를 만나볼 수 있게 기획했다. 이번 샘플링 컬래버레이션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2개점(서울 남대문, 서울 보타닉파크)과 서울 및 파주 지역의 카페 5곳과 함께한다.
카페의 경우 샘플링과 함께 립파이 초코를 접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마포구 합정동 ‘실루엣커피’는 대표 메뉴 콘파냐에 립파이를 접목한 ‘립파이 콘파냐’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지난달 립파이 초코는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갑을 돌파했다. 8년만에 재출시된 립파이에 대한 소비자의 반가움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맛과 품질이 인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멋진 휴식 공간에서 립파이 초코와 함께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립파이 초코의 컬래버 샘플링은 호텔의 경우 8월 중순까지, 카페의 경우 9월 초까지 진행한다. 호텔 샘플링 및 SNS 참여 이벤트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카페 특별메뉴의 자세한 내용은 각 카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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