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유명 호텔 및 카페와 샘플링 컬래버레이션
상태바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유명 호텔 및 카페와 샘플링 컬래버레이션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은 체크인 시 웰컴 디저트로 제품 증정, 카페는 립파이 활용한 한정 메뉴 선보여
- 지난달 누적 판매량 100만갑 돌파
[코트야드 호넬에서 립파이 증정/사진=롯데웰푸드]
[코트야드 호넬에서 립파이 증정/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페이스트리 디저트 ‘립파이 초코’가 유명 호텔 및 디저트 카페들과 협업해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지향하는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다. 이런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고자 많은 대중들이 휴식을 즐기는 호텔과 카페에서 립파이를 만나볼 수 있게 기획했다. 이번 샘플링 컬래버레이션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2개점(서울 남대문, 서울 보타닉파크)과 서울 및 파주 지역의 카페 5곳과 함께한다.

카페의 경우 샘플링과 함께 립파이 초코를 접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마포구 합정동 ‘실루엣커피’는 대표 메뉴 콘파냐에 립파이를 접목한 ‘립파이 콘파냐’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실루엣커피 ‘립파이 콘파냐’/사진=롯데웰푸드]
[실루엣커피 ‘립파이 콘파냐’/사진=롯데웰푸드]

지난달 립파이 초코는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갑을 돌파했다. 8년만에 재출시된 립파이에 대한 소비자의 반가움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맛과 품질이 인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멋진 휴식 공간에서 립파이 초코와 함께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립파이 초코의 컬래버 샘플링은 호텔의 경우 8월 중순까지, 카페의 경우 9월 초까지 진행한다. 호텔 샘플링 및 SNS 참여 이벤트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카페 특별메뉴의 자세한 내용은 각 카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