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더현대 대구서 볼보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더현대 대구서 볼보 팝업스토어 운영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8.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월 15일(화)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볼보 팝업스토어 진행
-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5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공식 이벤트로, 7월 29일(토)부터 8월 15일(화)까지 18일간 진행된다. 

우선, 현장에는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Recharge PHEV)’가 전시된다.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순수 전기차(Recharge BEV)와 함께 볼보자동차의 전동화 전략을 완성하는 친환경 파워트레인으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높은 효율성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차량과 함께 텀블러, 카드 지갑, 여행용 가방 등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인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를 함께 볼 수 있으며, 전시장 방문 및 시승 이벤트,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등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동안 현장을 방문하고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더 많은 고객에게 볼보자동차와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현대 대구 볼보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