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상태바
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워홈 간편식 인기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및 ‘싱카이 중식 3종’과 함께 냉면, 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모아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진행한다. 10일까지 운영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온더고 사보텐과 싱카이 RMR 제품은 최근 가정간편식 시장이 세분화, 고급화되면서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사보텐과 협업해 선보인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2종은 도쿄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인 사보텐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에서는 아워홈의 여름시즌 HMR 대표 제품인 ‘함흥비빔냉면’, ‘동치미물냉면’과 ‘열무국수 2종’을 판매한다. ‘열무 김치말이국수’와 ‘열무 비빔국수’는 국내산 열무로 만들어 아삭한 맛이 일품인 열무김치가 그대로 들어있다. 면은 볶은 귀리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저온에서 두 번 숙성시켜 쫄깃함이 살아있다.

[아워홈 간편식 제품]
[아워홈 간편식 제품]

아워홈은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MR, RMR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프리미엄 김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준비한 김치 물량을 완판했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고객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신세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맛과 퀄리티를 다 잡은 고품질 간편식을 내세워 B2C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