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황금 연휴 1+1 프로모션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황금 연휴 1+1 프로모션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개천절, 징검다리 휴일로 최장 6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1+1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엔데믹 이후 전 세계적인 물가 상승과 고공 행진 중인 항공권 가격으로 인해 여행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단 3일 동안 예약 가능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1박의 가격으로 총 2박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가성비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날씨로 쌓였던 피로를 풀 뿐만 아니라 미처 즐기지 못한 늦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진행된다.

즐거운 물놀이 후 한강과 서울의 반짝이는 경치를 바라보며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322소월로의 미식 골목에는 프리미엄 철판요리로 두 달 전부터 예약을 해야 하는 ‘테판’,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에 선정된 ‘스테이크 하우스’, 최상급 재료로 신선한 스시 본연의 맛을 선보이는 ‘카우리’와 일식 꼬치요리 전문점 ‘텐카이’가 기다리고 있으며,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뷔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부담스러운 여행 경비와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특가로 똑똑한 황금연휴의 호캉스를 준비해 보자. 예약은 8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가능하며,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