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카카오페이 증권에서 미국 ETF 거래시 매매 수수료 무료!
상태바
8월, 카카오페이 증권에서 미국 ETF 거래시 매매 수수료 무료!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프리마켓부터 31일 애프터마켓까지
- 모든 미국 ETF 상품 거래 시 수수료 지원
-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 자동 적용

카카오페이증권이 7월 테슬라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에 이어 8월에도 새로운 인기 종목에 대한 이벤트로 다시 돌아왔다.
 
카카오페이증권은 8월 말까지 미국 ETF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늘(16일) 프리마켓부터 오는 31일 애프터마켓까지 미국 시장에 상장된 ETF 상품을 거래하면 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국 ETF는 장기투자와 단기투자에 모두 적합해 국내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단일 종목이 아닌 미국에 상장된 모든 ETF 상품에 대해 매매 수수료를 지원하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에게 혜택을 전할 계획이다.

8월 한정 미국 주식 ETF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 누구나 별도 조건 없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종목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미국 주식 매도 시 수수료는 없으나 기타거래세(SEC FEE 0.0008%)는 부과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지난 7월 테슬라 주식에 대한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 것에 이어, 국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미국 ETF 전 상품에 대한 매매 수수료를 지원하는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