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한국 베스트 미팅 호텔 4관왕" 영예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한국 베스트 미팅 호텔 4관왕" 영예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8월 16일, 세계적 MICE 기업 ‘노드스타 트래블 그룹(Northstar Travel Group)’에서 시상하는 ‘M&C 아시아 스텔라 어워즈(Meeting & Convention Stella Awards) 2023’의 한국 베스트 미팅 호텔(Best Meetings Hotel in South Korea) 부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M&C 아시아 스텔라 어워즈’는 매년 MICE 산업 전문가들의 투표를 통해 호텔, 리조트, 컨벤션 센터 업계에서 대규모 MICE, 회의·관광·컨벤션·전시 등 다양한 종목을 우수하게 이끈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어워즈 이다.

K-콘텐츠의 전 세계적 유행과 엔데믹으로 그동안 중단되었던 외국인 비즈니스 수요가 회복되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만의 대규모 연회장의 쾌적한 베뉴와 고품격 서비스를 바탕으로 중대형 글로벌 행사 및 학회와 웨딩 이벤트를 대거 유치한 게 호실적으로 이어지며,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수상한데 이어 한국 베스트 미팅 호텔 2023년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달성하며 아시아 태평양 MICE 시장을 선도하는 호텔로 다시금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소규모 비즈니스 미팅룸부터 최대 2,000명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공간들을 가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숙련된 전문 이벤트 플래닝팀과 이벤트 서비스팀이 최고의 미팅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AV 팀의 종합 이벤트 솔루션 및 첨단 디지털 장비들도 사용 가능해 MICE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은 테일러 메이드 미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