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8.2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상 3증, 지하 2층 시설, 대전 및 중부권 신속 대응 가능
- 대전 지역 일반 수리 월 최대 1,000대, 사고 수리 월 최대 150대 가능
[볼보 대전 전시장/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대전 전시장/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대전 전시장은 2010년 처음 오픈해 대전 및 중부권 지역 고객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후 매년 증가하는 세일즈에 발맞춰 중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한 볼보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6,140.4㎡(약 1,857평), 총 5층(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의 시설로 동시에 최대 34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특히 대전 지역 최초로 사고 수리 시설을 도입해 총 11개의 워크베이 시설에서 월 최대 1,000대 수준의 일반 수리와 월 최대 150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OTT 서비스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텀블러, 피크닉 매트 등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굿즈를 선물로 준비했으며, 사고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왜건, 골프백, 에어컨 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대전 지역 고객들에게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만족 1위를 수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