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푸드 태국, Synology의 솔루션을 체택으로 위험요소 보호 요구 충족  
상태바
NH 푸드 태국, Synology의 솔루션을 체택으로 위험요소 보호 요구 충족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 푸드 태국]
[NH 푸드 태국]

NH 푸드 (NH Foods Group)의 태국 지사는 유명한 식품 제조업체로서 Synology와 협력하여IT 도전을 극복하고 핵심 데이터를 보호한 데이터 보호 구조를 구축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했다.

식품 제조업은 자연재해, 하드웨어 고장 또는 사이버 공격과 같은 예기치 않은 사건은 생산에 상당한 위협을 최소화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인데 이를 위해 NH 푸드 태국 지사는 Synology와 함께 협력하여 신뢰할 수 있는 온프레미스 백업을 구축하고 최상의 데이터 보호와 높은 가용성을 제공하는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택하였으며, 이전에 사용하던 서버 및 클라우드 백업도 전환했다.

NH 푸드 태국은 "Synology는 우리 비즈니스 운영 핵심인 신뢰성과 보안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먼저, Synology 액티브 백업 스위트 (Active Backup Suite)는 신속한 로컬 데이터 백업과 복구를 제공하며, 또한, Synology High Availability (SHA)는 예기치 않은 사건의 경우 우리 비즈니스와 생산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