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상태바
[자동차]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9.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자인, 연비효율, 주행성능, 공간활용성, 안전성 모든 면에서 베스트 올라운더 SUV
- 9월 1일부터 사전계약 시작, 9월 말 공식 출시 예정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사진=혼다코리아]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9월 말 공식 출시 예정인 ‘올 뉴 CR-V 하이브리드(All-New CR-V Hybrid)’의 온라인 사전계약을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4WD 투어링(Touring)으로 출시되며,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및 하이브리드 전용 컬러인 어반 그레이와 블루 등 총 5가지 컬러로 판매된다. 인테리어는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오렌지 컬러의 스티치가 적용되었다.

6세대 완전변경모델로 재탄생한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SUV 스타일링을 채용했다. 프런트 그릴, 범퍼, 19인치 알로이 휠, 루프레일 등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 모두에 적합한 베스트 올라운더 SUV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감지 각도가 확대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되었고, 다양한 충돌 상황에서의 탑승자 상해를 최소화하는 신설계 에어백 시스템도 적용되었다. 이러한 안전 성능 강화로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충돌테스트에서 TSP+(Top Safety Pick+)를 획득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