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20일 출시
상태바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20일 출시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9.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의 선 넘는 4가지 클래스 보여주는 티저 영상 공개
[사진/
[사진=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정통 SUV 스타일의 순수 전기 SUV ‘토레스 EVX’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토레스 EVX는 지난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하여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차 중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형급 전기 SUV로 세상에 없던 토레스 DNA를 이어 받은 KG 모빌리티(사명 변경 후)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출시에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Tlk1sRwUlks)은 토레스 EVX의 특장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SAFETY Class △BATTERY Class △SPACE Class △PRICE Class 등으로 구성하여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의 선 넘는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토레스 EVX의 매력뿐만 아니라 주요 특장점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도전과 모험, 실험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KG 모빌리티 직원들이 함께 다채롭게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