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자원순환의 날 기념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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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P&G, 자원순환의 날 기념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 기획전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05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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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과정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독려 목적
- 한국P&G 생활용품 최대 64% 할인 및 네이버포인트 모바일상품권 증정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사진=한국P&G]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사진=한국P&G]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오는 10일까지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전과정 평가(Life Cycle Assessment, 이하 LCA)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고, 이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행사 기간 내 다우니, 페브리즈, 팸퍼스, 질레트, 오랄비 등 다양한 한국P&G 브랜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가격의 최대 10%가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될 예정이다. 또한, 두 개 이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시, 총 1,955명에게 5천 원 상당의 네이버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이 선착순 제공된다.

한국피앤지 관계자는 “제품의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 발자국을 고려한 P&G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고자 네이버와 대규모 기획전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작은 실천을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더 나은 미래를 도모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P&G는 2040년까지 ‘온실가스 순 배출 제로’ 달성을 목표로 LCA 관점에 입각해 우수하면서도 지속가능한 제품을 설계하고, 지속가능 솔루션 개발을 위해 연구 및 투자를 활발히 진행하는 등 현 세대와 미래 세대를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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