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품격 높인 추석 선물세트
상태바
CJ푸드빌 뚜레쥬르, 품격 높인 추석 선물세트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9.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달콤쫀득한 약과 세트, 고소하고 바삭한 샌드웨이퍼 세트 등
- 앱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추석의 품격’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한 다양한 선물류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 해의 풍요와 건강, 행복을 염원하는 보름달, 문자도, 십장생도 등의 테마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담긴 자수 기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의 메인 포스터를 작업한 그래픽 아티스트 ‘고주연 작가’와 협업했다.

뚜레쥬르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할 경우,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까지 사전 예약 후, 24일부터 3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 가능하다. 그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내 추석 선물 21종에 대해 누적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60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선착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통신사 할인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KT 멤버십 고객은 15일부터 3일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7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30% 할인 또는 적립 받을 수 있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