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7일간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 개최
상태바
CJ온스타일, 7일간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 개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본사’, ‘성수 플래그십’ 등 브랜드 대표 명소에서 셀럽 출연 스페셜 라이브진행

CJ온스타일이 10월 23일부터 7일간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Amore Seoul Week)’를 펼친다.

매일 밤 즐거운 쇼핑을 책임질 라이브커머스와 브랜드별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등 초특급 혜택을 대거 준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제품의 가치를 스페셜 라방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야외 정원에서 시작된다. 헤라와 아이오페 뿐 아니라 매일 밤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의 라이브 커머스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24일에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CJ온스타일만의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25일에는 프리메라의 ‘비타티놀 세럼’을 판매한다.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최대 혜택과 구성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모레 서울 위크는 ‘라이브 커머스로 즐기는 서울의 가을밤’을 주제로 아모레 퍼시픽의 인기 상품들을 소개하는 스페셜 라방 그리고 각종 혜택들을 준비한 행사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가을의 아름다움과 제품의 가치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