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가을백일장' 진행
상태바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가을백일장' 진행
  • 노진우 기자
  • 승인 2023.10.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배달문화 조성·라이더 안전운전 응원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31일까지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백일장에서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안전 삼행시를 응모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안전모, 정지선, 신호등 등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삼행시를 지으면 된다.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라이더의 안전문화를 독려하는 가을백일장을 진행한다.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라이더의 안전문화를 독려하는 가을백일장을 진행한다.

가을을 맞아 라이더 안전운전 문화를 장려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신 핸드폰, 배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백일장에서 1등상(올해의 한석봉상)에 선정되면 갤럭시 Z폴드를, 2등상인 금상(펜 좀 잡아봤상)은 배민상품권 5만원권, 3등상 은상(센스에 놀랐상)은 배민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배민상품권 1만원권이 자동으로 응모돼 많은 라이더의 참가가 기대된다.

우아한청년들은 31일까지 응모된 삼행시 작품 중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11월 7일에 당첨자와 선정작을 배민커넥트 블로그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블로그를 통해 배달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블로그에는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받을 수 있는 주유, 정비, 통신, 금융, 의료 등 배네핏 제휴혜택부터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배달용품 공구장터 등 유용한 팁들이 수록돼 있다. 

특히 지난 7월부터 계절별 안전운전 정보를 라이더에게 전달하고 있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캠페인을 통해 혹서기·혹한기 대비법, 계절별 안전운행법, 필수 점검리스트 등 안전정보가 총망라돼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배달의민족 라이더의 안전운전을 응원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이번 가을백일장을 준비했다"며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재기 발랄한 삼행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운행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