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 인기 보답 기념 이벤트
롯데웰푸드가 나뚜루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나뚜루 스쿨어택’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높여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는 지난 나뚜루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유명 카페와의 컬래버 ‘나뚜루 디저트 로드’ 등 마케팅 활동의 연장선이다.
롯데웰푸드의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는 나뚜루 담당자들이 대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3,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지난 9월 21일 삼육대학교를 시작으로, 9월 25일 한양대학교와 10월 26일 서울대학교를 방문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