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2023 Audi Service Experience)'를 진행했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으로, 아우디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 과정과 원칙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며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지난 28일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45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서비스센터 투어, 수리와 정비에 대한 교육 및 체험, 전기차 수리 관련 교육, 고객 차량 점검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아우디는A/S 서비스의 중요성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항상 주목하고 있다“며, “고객이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프로그램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23년 10월 현재, 아우디는 전국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그 중 31개의 e-트론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고전압 배터리 관련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는 13곳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