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아트 콘테스트, “당신의 One Pick 아티스트 작품을 골라주세요”
상태바
'글로' 아트 콘테스트, “당신의 One Pick 아티스트 작품을 골라주세요”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글로 인스타그램에서 26일까지 진행
최종 선정된 5개 작품 , 내년 초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 출시 예정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는 20일 신제품 ‘하이퍼 에어’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를 마련, 소비자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아티스트 필독, 작가 성낙진, 래퍼 넉살, 릴보이, 배우 온주완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출시를 기념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한정판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BAT로스만스 제공 )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BAT로스만스 제공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