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협력사, 사랑의 꾸러미 활동 10년째 동행
상태바
LG유플러스-협력사, 사랑의 꾸러미 활동 10년째 동행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11.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동반성장보드와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10’ 전개,
LG U+, 복지센터, 협력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등 70여명 참여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식료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눈다.

LG유플러스(황현식 대표)는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10’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랑의 꾸러미 나눔은 LG유플러스가 협력사와 함께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하는 행사다. 만들어진 사랑의 꾸러미는 보건복지부 위탁법인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 8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LG유플러스와 복지센터, U+동반성장보드 소속 협력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등 연관 단체에서 봉사자 총 7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를 위한 기부금은 협력사가 함께 출연하기 시작한 2019년 이래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U+동반성장보드는 ▲‘장비분과’소속 코위버 등 8개사 ▲‘IT/GP분과’소속 원컴 등 8개사 ▲‘공사분과’소속 명신정보통신㈜ 등 9개사 ▲‘디바이스분과’소속 다보링크 등 5개사 총 30개 협력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로, 동반성장 관련 제도 및 시행 내역을 공유하고 각 회사 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랑의 꾸러미 및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단체사진 (사진: LG 유플러스 제공)
사랑의 꾸러미 및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단체사진 (사진: LG 유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