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디아지오‘윈저 더블유 아이스’
상태바
[신상품]디아지오‘윈저 더블유 아이스’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8.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윈저 W ICE 포토세션 ( 사진 가운데 조길수 사장)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는 19일 35도 프리미엄 스피릿 드링크 ‘윈저 더블유 아이스(W ICE by Windsor)’를 서울·수도권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지난 3월 부산·영남 지역에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3달치 재고가 소진되는등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99.85%의 스카치 위스키 원액에 부드러움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영하 8도의 냉각 여과 공법(Chill-filtering)을 사용해 만들어 졌다. 

솔잎과 대추 추출물, 말린 무화과 향을 첨가해 맛과 향의 최적의 조화를 찾아냈으며, 스코틀랜드 최고 권위의 위스키 블렌더들이 수 많은 블렌딩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는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35도라는 낮은 도수보다는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맛과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향이 성공 요인으로 위스키의 풍미는 유지하되 부드러운 목넘김을 원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읽은 것이 주효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주세법상 "기타주류"로 분류되며, 출고가격은 450ml 기준 24,530원 (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