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상태바
[신상품]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4.01.2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하루 한 병으로 20종 영양소 100% 충족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 적극 공략
비타민 B군 8종 최대 5000% 함유해 지친 일상에 즉각적인 활력 충전
비타민E, 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까지 올인원 케어

hy가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이하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이다.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 미네랄로 설계했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 공전 기준 100%를 충족한다. 

특히, 비타민B군 8종 비타민 B1, B6, B12, B2,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나이아신
의 경우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들어있다. 

신제품은 상큼한 유자맛으로 섭취 부담이 적다. 물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을 적용해 골프, 등산, 여행 등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지참할 수 있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다양한 영양소를 100% 제공하고 빠른 활력충전도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며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분들이 신제품을 통해 간편한 맞춤형 올인원케어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y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용 한정판 패키지(14입) 구매 시 25% 할인과 함께 메시지 카드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구매 이벤트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1인을 추첨해 ‘루이비통 마이락미 체인백’을 증정한다. 선물하기 3회 이상 고객 1인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